[슬기로운 리뷰 생활] 영상 편집할 때 좋은 마우스 추천드려요!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안녕하세요! 오늘은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편집용 제품 중 마우스를 추천드리려고 해요.
저는 로지택의 MX master 시리즈를 사용하는데요. 그 중에서도 MX master 2s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!
MX master 시리즈 장점 3가지
01. 빠른 인식
마스터 시리즈 마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인식이에요!
블루투스와 동글USB 연결 두가지 방식으로 연결이 가능한데, 두 가지 방식 모두 아주 빠른 인식을 자랑합니다.
제가 체감하기로 1초가 채 안되는 인식 속도였어요.
02. 미세한 설정 가능
로지텍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제품별로 설정 소프트웨어가 제공된다는 점인데요.
이처럼 버튼별로 설정을 달리 할 수 있고, 단축키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어요.
그런데, 이런 식의 설정이 귀찮다고 하시면, 안하셔도 무난하게 사용가능해요. (사실 저도 사용 안합니다.)
03. 미친 호환성
사실 이 호환성이야말로 제가 이 마우스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난데요.
바로, 윈도우와 맥 둘 모두에서 미친 호환성을 가진다는 점입니다!
속도와 설정에 있어서 모두 차이가 없을 정도였어요.
04. 최대 등록 컴퓨터 3대
제가 이 마우스를 선택한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하나의 마우스로 3가지 컴퓨터를 커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!
저는 직업상 문서 작업용 가벼운 노트북 하나, 간단 편집용 맥북 하나, 그리고 무거운 편집 시 사용하는 윈도우 데스크탑 하나까지. 총 3개의 컴퓨터를 사용합니다.
그런데 이 로지텍 2S 마우스는 컴퓨터를 바꿀때마다 마우스의 블루투스를 다시 설정하고, 컴퓨터에 다시 등록하는 번거로움이 필요가 없어요.
많이 헤진 모습이죠? 제 마우스인데요.
위 사진처럼 숫자 밑에 동그란 버튼을 한번 클릭하는 것만으로 등록된 컴퓨터를 바꿀 수 있습니다.
저는 맥 제품 1대, 윈도우제품 2대를 사용하고 있어요!
04. 미친 내구성
제가 이 제품을 쓰게 된 이유는 실제로 사용한 제품이라서 에요!
저는 실제로 약 4년간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제가 편집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이후 노트북과 컴퓨터는 자주 바꿨지만, 마우스는 단 한번도 바꾼 적이 없어요.
가격대는 7만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럼에도 불구, 4년의 기간이면 상당히 싼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!
첫 리뷰여서 상당히 중구난방한 설명이었던 것 같아요. 그런데 제가 실제로 사용해본 마우스다보니
쓰고 싶었던 말도 많았고, 그만큼 장점이 많은 제품이었기에 추천을 드리고 싶었어요.
구매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랄게요!
https://link.coupang.com/a/1rj28
감사합니다! 그러면 다음에도 좋은 제품으로 찾아올게요! 총총